* 아날로그, 디지털 내선 녹취
* 직렬, 병렬 및 할입 방식에 의한 녹취
* 국산, 외산 교환기 인터페이스 가능하고 키폰시스템에 연결된 내선과도 녹취가능
* CTI 미들웨어 연동 및 상담원 AP와의 연동을 통한 자가 녹음 및 전수 녹음 가능
* 스케줄링에 의한 자동 백업 및 수동 백업
* DVD, 다트 테잎등에 의한 백업
* 하드디스크 및 백업장치를 통한 이중화 백업
* 녹음된 파일을 원격에서의 청취 및 내 컴퓨터로 저장 기능
* 상담원 추가 및 삭제 기능
* 다양한 통계 기능 (크리스탈 리포트)
* 다양한 검색 기능 (날짜, 시간별, 상담 내역별, 그룹별, 상담원 별)
* 서버의 상태 (채널, 메모리, CPU, 하드 용량, 백업미디어 용량 등)를 볼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
* 상담원 평가 기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