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개요


  • 본사의 XlineIPPBX는 외산 솔루션인 Asterisk엔진을 기반으로 자체 기술과 접목하여 안정적이면서 커스터마이징 또한 용이합니다.
    기존의 교환기 기능의 대체는 물론이고 IP IVR, CTI M/W, IP녹취 기능을 패키지화 하여 한 곳의 서버에서 구현하였습니다.
    구축 비용과 시간의 절감은 중복 투자를 방지하고 모듈화 된 Application S/W는 고객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반응 할수있어 최고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.
    뿐만 아니라 시스템의 증축이나 새로운 Application S/W의 도입이 용이하여 중소형 Call Center를 위한 최고의 방안입니다.

2. 구성도


3. 제공기능


IVR 기능

* 인바운드콜에 대한 시나리오 서비스
* Callback 기능
* 상담원 연결 (서비스별, VIP, 상담그룹연결)


CTI 기능

* 소프트폰
* 상담 Popup
* 대기고객 및 대기시간 안내
* 호 전달
* 호 라우팅 기능
* 상담원 모니터링
* 고객정보 공유 및 연동
* 통계


녹취 기능

* 인바운드 / 아웃바운드 콜에 대한 녹취
* 자동압축 및 백업


상담원 프로그램

* 고객정보 팝업
* 상담내역 저장
* 상담이력 조회
* 콜백리스트 조회


관리자 프로그램

* 상담통계
* 상담원 관리 (추가, 수정, 삭제 등)
* 상담원 상태 모니터
* 인바운드 / 아웃바운드 상태 모니터
* 녹취 내역 조회 및 청취
* 시스템 모니터 (네트워크, HDD 용량, CPU 등)


CTI연동 컴포넌트 & 소프트폰

* 연동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상담원 프로그램과 CTI 모듈간 데이터 통신
* 또한 연동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폰(프로그램)을 제공하여 CTI 기능




<현황판>

실시간으로 고객대기, 상담중, 발신중인 숫자를 나타내며
현재까지의 응답률을 표시합니다.
대형 TV 및 모니터 이용으로 전광판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



<통계>

4. 기대효과


① 데이터 축적 :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통합적인 데이터 축적 및 자동화 처리

② 신속한 업무처리 :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속한 응대

③ 업무처리의 효율성 증대 : 업무별 전문적인 응대 가능

④ 비용절감 : 각종 통계를 기반으로 인원배치등에 활용

⑤ 서비스 품질 증대 :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활용한 잠재고객 수요 창출

⑥ 이미지 확립 : 서비스 만족도 증가로 인한 기업 이미지 증대

⑦ 신뢰도 확립 : 고객만족도 증가로 인한 신뢰도 증대

⑧ 잠재수요창출 :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활용한 잠재고객 수요 창출

⑨ 마케팅전략 수립 : 고객성향 및 선호도등의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수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