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인바운드콜에 대한 시나리오 서비스
* Callback 기능
* 상담원 연결 (서비스별, VIP, 상담그룹연결)
* 소프트폰
* 상담 Popup
* 대기고객 및 대기시간 안내
* 호 전달
* 호 라우팅 기능
* 상담원 모니터링
* 고객정보 공유 및 연동
* 통계
* 인바운드 / 아웃바운드 콜에 대한 녹취
* 자동압축 및 백업
* 고객정보 팝업
* 상담내역 저장
* 상담이력 조회
* 콜백리스트 조회
* 상담통계
* 상담원 관리 (추가, 수정, 삭제 등)
* 상담원 상태 모니터
* 인바운드 / 아웃바운드 상태 모니터
* 녹취 내역 조회 및 청취
* 시스템 모니터 (네트워크, HDD 용량, CPU 등)
* 연동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상담원 프로그램과 CTI 모듈간 데이터 통신
* 또한 연동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폰(프로그램)을 제공하여 CTI 기능
① 데이터 축적 :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통합적인 데이터 축적 및 자동화 처리
② 신속한 업무처리 :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속한 응대
③ 업무처리의 효율성 증대 : 업무별 전문적인 응대 가능
④ 비용절감 : 각종 통계를 기반으로 인원배치등에 활용
⑤ 서비스 품질 증대 :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활용한 잠재고객 수요 창출
⑥ 이미지 확립 : 서비스 만족도 증가로 인한 기업 이미지 증대
⑦ 신뢰도 확립 : 고객만족도 증가로 인한 신뢰도 증대
⑧ 잠재수요창출 :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활용한 잠재고객 수요 창출
⑨ 마케팅전략 수립 : 고객성향 및 선호도등의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수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