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개요


  • 포커스라인 XlineIPCC(콜센터 통합솔루션)는
    구축, 임대, 클라우드 방식으로
   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세 가지 모두 제공되는 CTI 기능이 동일하므로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.

2. 구축 및 임대와
클라우드 구성도 비교




3. 상담 어플리케이션 기본 제공


상담내역 접수
* 소프트폰 탑재
* 스크린 팝업(고객전화번호와 정보 팝업)
* 상담내역 저장(전화번호, 고객명, 상담내용, 특이사항 등)

접수 현황 조회
* 상담 중 고객에 대한 상담이력 자동 디스플레이
* 접수현황 조회(고객명, 전화번호, 기간별 검색 가능)

콜백 리스트
* 고객이 남겨놓은 콜백 조회 및 처리
* 콜백 처리자별 조회 및 기간별 조회

통계
* 접수 내역 저장 시 구분된 서비스별 통계
* 기간별 통계

4. 관리자 모니터링 - 현황판


실시간으로 고객대기, 상담중, 발신중인 숫자를 나타내며
현재까지의 응답률을 표시합니다.
대형 TV 및 모니터 이용으로 전광판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

5. 관리자 모니터링 -
채널 &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


채널 모니터링
* 해당 내선번호에 대해 상담원 통화 상태 상담원 상태등을 알 수 있고, 각각의 상태의 유지 시간등을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.
* 인바운드, 아웃바운드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.

상담원 상태 모니터링
* 로그인 된 상담원들의 상태(대기, 기록, 휴식, 부재, 업무중, 통화중 등)를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.

6. 통계 및 데이터 - 콜 통계


일 / 월별 콜통계
* 일별, 월별 조건으로 콜 통계조회
* 검색조건(기간별, 일별, 월별, 전체콜, 인바운드, 아웃바운드, 상담콜, 포기호 등)으로 조회

평균 처리율
* 콜센터 전체 상담 응답률, 총 상담시간, 평균 상담시간, 1인 평균 상담건수, 1인 평균상담시간
* 검색조건(기간별, 일별, 월별, 일/시간대별, 시간대별)으로 조회

인바운드 통계
* 총 인입호, 미요청호, 요청호, 응답호, 총대기시간, 응답률, 포기호 관련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확인
* 검색조건(기간별, 일별, 월별, 일/시간대별, 시간대별)으로 조회

시나리오 통계
* IVR 시나리오 별 총 인입호, 응답률, 포기호, 대기시간등을 조회
* 검색조건(기간별, 일별, 월별, 일/시간대별, 시간대별)으로 조회

처리시간별
* 상담이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는 소모시간의 분포를 대략적으로 확인가능
* 검색조건(기간별, 일별, 월별, 일/시간대별, 시간대별)으로 조회

통화시간 내역
* 통화가 이루어진 콜을 기준으로 통화시간내역 확인
* 검색조건(기간별, 그룹별, 상담원별)으로 조회

대기 시간별
* 고객이 상담이 이루어지기까지 시간의 분포를 나타냄
* 검색조건(기간별, 일별, 상담원별, 인바운드, 아웃바운드, 콜백)으로 조회

통화 통계
* 상담원 개인별 콜 처리 수와 전체 상담시간,상담건수,평균시간을 확인
* 검색조건(기간별, 그룹별, 상담원별)으로 조회

상담원 상태 통계
* 상담원의 소프트폰 상태변경 데이터를 기반으로 변경건수와 상태 유지시간을 나타냄
* 검색조건(기간별, 그룹별, 상담원별)으로 조회

상담콜 통계
* 각 상담원별로 인바운드, 아웃바운드 내역을 종합하여 총통화건수, 총통화내역등을 확인.
* 검색조건(기간별, 그룹별, 상담원별)으로 조회

7. 통계 및 데이터 - 콜 로그


콜로그
* 인/아웃바운드 모든 콜의 현황을 로그처럼 확인
* 검색조건(기간별,콜구분,상담여부,고객전화번호)으로 조회

중복콜 리스트
* 동일한 번호로 들어온 콜에 대한 이력
* 검색 조건(기간별, 고객 전화번호)으로 조회

녹취 리스트
* 녹취된 파일을 조회하여 청취 및 다운로드가 가능함
* 검색조건(기간별, 시간대별, 상담원별, 콜구분, 고객전화번호)으로 조회

콜백리스트
* 콜백 목록을 확인하거나 처리
* 검색조건(기간별, 서비스별, 처리구분)으로 조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