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개요


  • 다년간의 콜센터 구축의 노하우로 콜센터 업무에 필요한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개발
    제조업, AS를 필요로 하는 기업등 중소규모의 웹기만 ERP 개발

2. 프로젝트 흐름도


3. 특장점


- 콜센터 구축과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동시 구축사례 다수

- 다년간의 경험으로 고객사 컨설팅 작업 및 구축 설계

- 제조업 및 AS센터 중소 규모 ERP구출

- 단계별 프로젝트 진행으로 고객사 비용 감축 효과

4. 구축화면


① 데이터 축적 :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통합적인 데이터 축적 및 자동화 처리

② 신속한 업무처리 :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속한 응대

③ 업무처리의 효율성 증대 : 업무별 전문적인 응대 가능

④ 비용절감 : 각종 통계를 기반으로 인원배치등에 활용

⑤ 서비스 품질 증대 :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활용한 잠재고객 수요 창출

⑥ 이미지 확립 : 서비스 만족도 증가로 인한 기업 이미지 증대

⑦ 신뢰도 확립 : 고객만족도 증가로 인한 신뢰도 증대

⑧ 잠재수요창출 : 축적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활용한 잠재고객 수요 창출

⑨ 마케팅전략 수립 : 고객성향 및 선호도등의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수립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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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유지보수지원


  • 상담원 어플리케이션의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하여 유지보수 대상을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, 응용소프트웨어, 데이터베이스로 구분하고 다음과 같이 각 부문별 지원범위 및 지원방법을 제시합니다.